푸르밀, 영양만점 마시는 ‘보리우유’ 2종 출시
푸르밀, 영양만점 마시는 ‘보리우유’ 2종 출시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3.08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한 끼 대용으로 제격자연 친화적 감성 패키지 적용

푸르밀의 ‘새싹보리우유’(왼쪽)와 ‘블랙보리우유’ <사진제공=푸르밀>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푸르밀이 차세대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새싹보리, 블랙보리를 담은 보리우유’ 2종을 출시했다.

보리우유’ 2종은 새싹보리, 블랙보리의 자연스러운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내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가벼운 한끼 대용은 물론 영양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새싹보리우유는 식이섬유, 철분, 칼륨 등이 풍부한 새싹보리를, ‘블랙보리우유는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과 혈관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는 베타글루칸 등을 함유한 블랙보리를 활용했다.

자연 친화적인 감성을 중시하는 소비층을 겨냥해 패키지도 부드러운 그린, 블랙 컬러를 활용했다.

보리밭을 시각화한 일러스트로 제품의 특징을 살렸으며, 대용량 선호 트렌드를 반영해 300mL 용량으로 출시했다.

푸르밀 관계자는 폭넓은 소비층이 건강한 한 끼 대용으로 찾는 곡물우유 중에서도 새싹보리, 블랙보리라는 차별화된 원료를 사용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새싹보리우유와 블랙보리우유(300mL)는 전국 편의점 (GS25, CU, 이마트24, 미니스톱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푸르밀은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곡물을 활용한 유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지난 2018년 현미, 대두, 흑미, 참깨 등을 활용해 출시한 꿀이 든 미숫가루우유를 출시한 바 있으며, 스테디셀러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는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