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장수 ‘달빛유자’ 막걸리 ‘SNS 인증샷’ 이벤트 실시
서울장수 ‘달빛유자’ 막걸리 ‘SNS 인증샷’ 이벤트 실시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1.03.10 11:3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증샷-맛 후기-기대평 등 업로드…다양한 경품 증정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출시 150일 만에 25만병 판매를 기록한 서울장수 ‘달빛유자’ 막걸리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21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우리술 탁주 살균 막걸리’ 일반 주류 부문 대상으로 ‘달빛유자’가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내달 2일까지 열린다.

‘달빛유자 인증샷 이벤트’는 달빛유자를 회, 꼬치 등 이색안주와 함께 맛본 뒤 인증샷, 맛 후기, 기대평 등을 본인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또한 달빛유자를 마트나 편의점에서 찾아 사진을 찍어 올리기만 해도 참여가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서울장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심사와 추첨을 통해 달빛유자의 노란 빛을 닮은 경품을 증정한다. 1등(10명)은 당첨고객의 이름이 각인된 레터링 네온사인을, 2등(50명)에게는 달 모양의 무드등을 제공한다.

경품 이미지

달빛유자를 사랑해준 기존 고객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출시 초반 일시적인 품귀현상에도 불구하고 달빛유자를 구매해 개인 SNS에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겨준 고객 40명을 선정, 감사의 마음을 담은 레터링 네온사인을 전달할 예정이다.

서울장수 관계자는 “달빛유자는 지난 해 출시 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3개월 만에 10만병, 5개월 만에 25만병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면서 “막걸리 업계에서는 이례적인 성과인 만큼 달빛유자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를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달빛유자는 SNS 입소문으로 화제가 된 품귀막걸리로 국내산 고흥 유자 과즙이 듬뿍 담겨 특유의 상큼함과 톡쏘는 청량감으로 SNS 상에서 화제가 된 제품이다. 특히 기존 막걸리와는 차별화된 색다른 안주 페어링이 훌륭해 2030세대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학준 2021-04-16 18:12:10
짱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