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한국생활개선회 화순군 연합회장 이‧취임식 가져
화순군, 한국생활개선회 화순군 연합회장 이‧취임식 가져
  • 구봉우 본부장
  • 승인 2021.03.11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농업을 선도하는 단체로 성장할 것”...13대 박태은 회장 이임

[농축유통신문 구봉우 기자] 

구충곤 화순군수(사진 오른쪽)가 지난 10일 화순군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 한국생활개선회 화순군 연합회장 이·취임식장에서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주먹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화순군 제공>

전남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화순군농업기술센터에서 지난 10일 한국생활개선회 화순군 연합회장 이·취임식을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가졌다고 밝혔다.

화순군에 따르면, 이날 김순내 회장이 제14대 연합회장으로 취임하고 박태은 제13대 연합회장(2017~2020)이 소임을 마쳤고 14대 임원진 인준식, 공로패 수여, 생활개선회 배지·회기 전달 순으로 행사가 치뤄졌다.

박태은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회원님들 덕분에 오늘보다 더 나은 여성농업인의 내일이라는 취임 초기 목표를 어느 정도는 이룬 것 같다코로나19로 여러 어려움이 있지만 앞으로 신임 임원진에도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라고 당부했다.

김순내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생활개선회를 열정적으로 이끌어 주신 박태은 회장님을 비롯한 13대 임원진들께 감사하다생활개선회가 여성농업인의 능력 개발을 통해 미래농업을 선도하는 단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이날 취임하며 13개 읍·264명의 생활개선회원을 대표하게 됐다.

구충곤 화순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지난해 마스크 대란 때 생활개선회가 행복마스크 수천 장을 제작해 어려운 분들께 큰 힘이 됐다앞으로도 여성 농업 지도자 양성, 여성농업인 삶의 질 향상 등을 위해 생활개선회가 큰 역할을 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