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데이 캠페인’에 이어 ‘저지방 부위’ 홍보 영상 제작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팜스코가 돈육 저지방부위 소비 촉진을 위한 홍보영상인 ‘포크송’ 제작을 기념해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크송 댓글 이벤트’는 유튜브채널 팜스코TV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영상을 시청하고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3월 한 달간 참여 가능하며 33명을 추첨해 K-PORK 대표주자 ‘하이포크 새우젓으로 맛을 낸 햄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팜스코 관계자는 “최근 저지방부위 재고 증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농가를 위해 소비촉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포크송 댓글이벤트’를 기획했다”고 기획취지를 설명하며, “돼지고기 저지방 부위는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무기질 등 영양분이풍부하지만 삼겹살, 목살에 비해 소비자들에게 선호되지 않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품질 좋은 우리 한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축유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