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5일까지, ‘한우 유명한 곳’ 홈페이지에서 진행
[농축유통신문 이민지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지난 22일부터 내달 25일까지 내가 알고 있는 한우 맛집을 공유하는 ‘나만 알긴 아깝소’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소비자들과의 직접 소통을 통해 코로나로 위축된 한우식당을 활성화하고, 한우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됐다. ‘한우유명한곳’ 누리집 홈페이지에 접속해 한우 맛집의 상차림 사진과 소개 글을 양식에 맞게 작성하면 된다. 소개된 한우 맛집들은 향후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만들어 ‘한우유명한곳’ 누리집, 한우자조금 SNS 등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일은 내달 30일로,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5만 원 상당의 한우세트(3명)’, ‘죽이야기 한우 야채죽(2명)’,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세트(30명)’ 등 한우로 구성된 6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한우자조금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한우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하기 위한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며 “동네에 숨은 한우 맛집들이 많이 발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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