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 ‘이너케어 위 프로텍트’ 오는 29일 신세계TV쇼핑서 런칭
남양 ‘이너케어 위 프로텍트’ 오는 29일 신세계TV쇼핑서 런칭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3.2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유쇼핑과 쇼핑엔티 이어신제품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

포스트바이오틱스이너케어 위 프로텍트 <사진제공=남양유업>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남양유업이 오는 29일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신제품 포스트바이오틱스이너케어 위 프로텍트를 선보인다.

지난달 새롭게 출시한 위 프로텍트제품은 앞서 더블유쇼핑과 쇼핑엔티를 통해 많은 고객들의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홈쇼핑 방송을 마친 바 있을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신세계TV쇼핑 런칭으로 더욱 많은 고객과 접점을 늘릴 계획이며, 신세계TV쇼핑은 T커머스 TOP업체로 불리는 만큼 이번 런칭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오는 29일 오전 1130분부터 1시간 동안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진행될 방송에서는 위 프로텍트제품 싱글구성(28)및 더블구성(56)상품을 함께 선보인다. 특히 더블구성 상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가 4입 증정의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포스트바이오틱스이너케어 위 프로텍트 제품은,건강에 대한 관심과 소비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액상 발효유 제품이라며 이번 신세계TV쇼핑 런칭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포스트바이오틱스이너케어 인증샷 이벤트 <사진=남양유업 인스타그램>

남양유업은 이밖에도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 포스트바이오틱스이너케어 제품 인증샷을 통해 참여가 가능한 인증샷 이벤트및 이벤트 페이지 리그램을 통해 참여하는 리그램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 포스트바이오틱스이너케어 제품 증정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 예정으로, 오는 31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과 소비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건강기능식품 포스트바이오틱스이너케어를 새롭게 출시했다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 출시와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포스트바이오틱스이너케어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이 만들어내는 신체에 유익한 물질인 포스트바이오틱스기술이 적용된 건강기능식품 발효유로써, 제약회사 녹십자 웰빙과 3년간의 공동 연구를 통해 만든 제품이다. 식약처의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 함유된 알약 2정과 발효유 타입의 액상 베이스로 이루어진 ‘2중 제형제품으로, ‘간 프로텍트’, ‘장 프로텍트’, ‘위 프로텍트’ 3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