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글라이드 ‘전용 제품’ 선보여
하림, 글라이드 ‘전용 제품’ 선보여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1.04.08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그대로 IFF 닭고기 5종’ 출시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하림은 다이렉트 커머스 플랫폼 글라이드(m.glyde.co.kr)에서 ‘신선그대로 IFF 닭고기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글라이드는 NS홈쇼핑의 온라인∙모바일 유통 전문 자회사로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해 생산지에서 소비자의 식탁으로 바로 제품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거품 없는 정직한 가격에 가장 신선한 상태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하림이 글라이드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신선그대로 IFF 닭가슴살 △신선그대로 IFF 닭다리살 △신선그대로 IFF 닭안심살 △신선그대로 IFF 닭다리 △신선그대로 IFF 닭날개 5종이다.

품질 좋은 국내산 닭고기를 2℃에서 신속히 손질한 후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Frozen) 기법으로 신선한 육질과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또한 지퍼백에 포장돼 있어 요리할 때 필요한 양만큼 꺼내 쓰고 남은 분량은 그대로 보관하면 된다.

하림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닭고기의 신선함을 그대로 전달하고자 다이렉트 커머스 플랫폼 글라이드를 통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우수한 품질의 하림 제품을 더 빠르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