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육우자조금과 사진으로 즐겨요
‘봄’ 육우자조금과 사진으로 즐겨요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4.12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우자조금, ‘우리 육우사진공모전 개최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봄과 관련된 핸드폰 속 사진을 나누는 사진공모전 같이 즐기는 봄, 같이 즐기는 우리육우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만연한 봄 날씨로 꽃놀이, 캠핑, 소풍 등 나들이 계획을 세우지만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집에 머무르는 소비자를 위로하기 위해 기획됐다.

가족과 함께 했던 봄 여행, 나를 위로해 준 집앞 꽃들, 봄에 갔던 캠핑, 친구들과 함께 한 봄 만찬 등 과 관련해 즐거운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모든 사진이 공모 대상이다.

참여방법은 우리육우단어가 포함된 간단한 문구가 삽입된 사진과 사진설명을 메일로 전달하면 된다.

참여작 중 총 26명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하며, 대상 1명에게는 22만 원 상당의 육우 선물세트, 최우수상 2명에게는 14만 원 상당의 육우선물세트, 우수상 3명에게는 8만 원 상당 육우 선물세트, 참가상 20명에게는 우리육우쇼핑몰 적립금 5,000원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육우자조금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하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코로나19가 여전히 우리의 일상을 자유롭지 못하게 하지만 함께 해야 극복할 수 있는 일인 만큼 육우자조금이 준비한 작은 이벤트로 일상의 즐거움을 얻고 우리육우로 건강을 챙기기 바란다더불어 육우자조금이 마련된 봄 사진전으로 추억을 꺼내보고, 추억과 관련된 사람들에게 연락해 안부를 챙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