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애그리퓨리나-참푸른글로벌, 보건의료원에 한돈으로 온기 전달
카길애그리퓨리나-참푸른글로벌, 보건의료원에 한돈으로 온기 전달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4.1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번째 사랑의 한돈 나눔 행사진행담양·곡성군 방문

카길애그리퓨리나 15지구 임직원, 참푸른 글로벌 임직원, 담양군 보건소 관계자 기념사진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카길애그리퓨리나와 참푸른글로벌이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한 2번째 사랑의 한돈 나눔 행사를 진행해 한돈으로 사랑의 온기를 전했다.

사랑의 한돈 나눔 행사코로나19 우리 함께 이겨내요!! 응원합니다를 테마로 지난 1일 담양군보건소, 지난 2일 곡성군보건의료원에서 3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양일 카길애그리퓨리나 15지구 임직원과 참푸른 글로벌 임직원, 보건소 관계자 모두가 참석했다.

양사는 지속된 사랑의 한돈나눔 행사를 통해 국민건강과 안전한 먹거리공급에 일조하며, 코로나19 극복에 매진하는 현장의 보건인력에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며 뜻깊은 자리를 마무리 했다.

뜻밖의 격려와 응원에 담양군, 곡성군 보건의료원 관계자들은 환한 미소로 화답했다. “당연한 일을 한다고 생각 하지만 조금 지칠 때가 있는 것도 사실이다. 그런데 이렇게 마음을 써주셔서 큰 힘과 위로가 된다. 소진됐던 에너지가 다시 채워진 느낌이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송석찬 참푸른글로벌 대표는 코로나 19 대응에 힘써주는 보건의료원 직원들에게 깊은 감사에 마음을 담아 응원 물품을 준비했다. 속히 코로나 19가 종식되어서 예전과 같이 편안한 일상으로 돌아가 모두 행복한 세상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고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유현덕 카길애그리퓨리나 15지구 이사도 코로나 19로 고생하는 보건의료원 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지친 심신을 카길애그리퓨리나가 생산한 사료를 먹고 건강하게 생산된 맛있는 참푸른 보성녹돈 드시고 힘냈으면 좋겠다며 응원의 메세지를 전했다.

한편, 카길애그리퓨리나는 1967년부터 한국 축산업과 함께 성장한 동물영양 전문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적 책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참푸른글로벌은 안전한 먹거리 생산, 농장에서 식탁까지라는 가치 아래, 양돈기자재와 농장 신축 및 리모델링, 양돈장 운영, 가공 및 유통까지 축산에 대한 모든 것을 취급하는 농업회사 법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