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공식몰 오픈 100일 기념 프로모션 진행
푸르밀, 공식몰 오픈 100일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4.15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제품 최대 50% 할인스토어찜 쿠폰 증정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오는 19일까지 푸르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몰 오픈 100일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푸르밀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장건강 발효유 프로바이오 비피더스 등을 비롯해 한끼 대용 꿀이 든 미숫가루우유 야채맛이 느껴지는 콘스프우유 88생초콜릿우유 88바나나우유 등이 있다.

푸르밀 공식몰 스토어찜을 하고 소식알림설정을 하면 최대 3,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푸르밀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식몰은 네이버 쇼핑 페이지에서 푸르밀을 검색하면 방문할 수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푸르밀의 고품질 유제품을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한결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인기 제품을 엄선해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앞으로도 고객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는 물론, 만족할 수 있는 신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푸르밀은 창립 43주년을 맞아 지난 1월 푸르밀 공식몰을 오픈하는 등 고객 소통 다각화에 힘쓰고 있다. 특히 푸르밀 공식몰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면서 오픈 3달여 만에 스토어 찜하기를 선택한 고객들이 약 6,000명을 넘길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