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저지방 고담백 올 여름 건강 S라인
‘한돈’ 저지방 고담백 올 여름 건강 S라인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2.05.31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자조금, 다이어트 도시락 무료 배포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모)는 24일 이대 앞 대현공원에서 ‘한돈 Healthy 다이어트 도시락 먹고, 올 여름 건강 S라인!’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한돈 저지방 부위 돼지고기 섭취를 통해 먹고 즐기며 건강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서 올 여름 건강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돈 룰렛 이벤트와 함께한돈 다이어트 도시락과 한돈 다이어트 레시피북 무료 배포를 진행했다. 특히, 35: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기’의 6주간의 성과를 전시해 일반인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한돈 다이어트의 가장 큰 특징은 매 식사마다 한돈의 고단백 저지방 부위인 안심 또는 등심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탄수화물 100그램의 룰을 지키면서 각자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다이어트 레시피가 나올 수 있도록 한돈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하는데 있다. 최대 1500 칼로리 이내로 하루 세끼 균형 잡힌 저칼로리 영양 다이어트 식단이 가능하다.

한돈 저지방 부위인 안심, 등심, 뒷다리살 부위는 대표적인 저지방, 저칼로리, 고단백 부위로 닭가슴살 보다 많은 단백질이 있으며 비타민 B군과 미네랄 등 영양이 풍부해 피로회복 및 영양보충에 탁월해 다이어트와 운동 시 필요한 필수 영양소 섭취가 가능하다.

골격근량은 유지한 채 체지방 감량과 몸무게 4.6kg 감량에 성공한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기’ 우수자 강미정(여, 37세)씨는 “한돈 다이어트 식단은 다른 다이어트 식단에 비해 맛있고, 레시피가 다양해서 운동하며 식단을 지키기에 훨씬 수월했다”고 한돈 다이어트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