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 한신대와 K-Milk 소비촉진 나서
우유자조금, 한신대와 K-Milk 소비촉진 나서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5.07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협약 체결국산우유 소비촉진을 위한 홍보활동 협업키로

이미옥 한신대학교 진로취업본부장(왼쪽)과 이승호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오른쪽)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한신대학교가 새로운 우유소비홍보 아이디어를 발굴하기위해 손을 잡았다.

지난달 30일 우유자조금과 한신대학교 진로취업본부가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한 것이다.

업무 협약식에는 이승호 우유자조금관리위원장을 비롯한 이미옥 한신대학교 진로취업본부장, 지원배 한신대학교 교수, 유현중 한남대학교 교수 등이 참석했다.

우유자조금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신대학교와 함께 다양한 정보제공 및 공유를 바탕으로 국산우유 소비촉진을 위한 홍보활동을 적극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대학 연계를 통해 우유소비율이 저조한 20대 학생들에게 우유와 관련된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우유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긍정적인 인식을 확대한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

또한, 학생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더한 새로운 우유소비홍보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를 발전시켜 소비촉진 사업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미옥 한신대학교 진로취업본부장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우리 대학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지속적인 상호 발전관계를 이어나가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승호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은 한신대학교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앞으로 진행될 활동들이 기대가 된다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우리 우유의 가치와 우수성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작년 7월부터 5개월간 한신대학교를 포함한 15개 학교의 60여 명의 학생들과 함께 국산 우유 소비 촉진을 위한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