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융복합산업인증사업자협회 ‘제3대 회장 출범식’ 성료
농촌융복합산업인증사업자협회 ‘제3대 회장 출범식’ 성료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1.06.0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령애 회장 “위기는 기회…혁신 통해 미래 비전 세울 것”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사)농촌융복합산업인증사업자협회는 지난 1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제3대 출범식 및 활성화 방안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출범식에는 국령애 협회장을 비롯해 3기 임원진과 협회 소속 회원단체 대표자들과 관련 단체-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국령애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국령애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국령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대다수 회원사들은 제품 판로와 사업 성장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위기가 곧 기회라고 했다. 회원사들이 현재의 난관을 잘 극복할 수 있도록 농촌융복합산업의 미래 비전을 세우는 근본적인 혁신을 통해 내일을 여는 협회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러면서 “코로나19 위기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국회와 농림축산식품부를 비롯해 관련 기관과 단체가 각별한 지원과 협력을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협회는 올해 △인증갱신사업 △권익보호사업(지위향상) △친목사업 △수익사업 △홍보사업 △조직 강화사업 등을 집중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부회장 손동인 백화원연꽃영농조합법인 대표이사, 박상운 철원샘통고추냉이영농조합법인 대표이사 △감사 이기원 옹고집 영농조합법인㈜ 대표이사, 서동석 햇살블루베리농원 대표이사 △이사 문응주 ㈜오복야시골가자농업회사법인 대표이사, 권수열 영농조합법인 창녕도리원 대표이사, 한임섭 ㈜한국애플리즈농업회사법인 대표이사, 백훈이 ㈜산채인농업회사법인 대표이사, 양동흠 농업회사법인 ㈜다사랑 대표이사, 이기승 한기림JK(약백도라지연구소) 대표이사, 고태훈 농업회사법인 금산흑삼㈜ 대표이사, 장정수 농업회사법인 장희(주) 대표이사 △사무총장 윤병재 ㈜에이치씨바이오텍 대표이사 등 3기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활성화 방안 회의가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