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육우데이 맞아 미래비전 그린다
육우자조금, 육우데이 맞아 미래비전 그린다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6.0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육우데이:100년의 동행새로운 미래!’기념식 개최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오는 9‘2021 육우데이:100년의 동행새로운 미래!’기념식을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진행한다.

축산업계는 국내산 육우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확립하고 소비를 촉진하고자 육우와 발음이 비슷한 6 9일을 육우데이로 정했다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매년 육우데이를 기념해 육우농가,육우 업계 종사자소비자 등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올해 ‘2021년 육우데이는 우리육우의 역사를 바르게 알리고 미래비전을 함께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한다.

‘2021 육우데이기념식 현장에는 육우 역사를 한눈에 보여주는 히스토리월과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의 진행사업 및 활동보고를 위한 전시공간이 운영된다

공식행사에서는 육우사료집 출간을 기념한 경과보고 및 봉정식 행사순서가 마련돼있으며야구해설위원 양준혁 및 소비자로 구성된 ‘2021 우리육우 홍보대사의 공식 위촉식육우발전을 위해 힘쓰신 분들을 위한 육우공로상시상 등도 함께 진행된다.

‘2021 육우데이:100년의 동행새로운 미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육우의 발전을 위해 많은 분들이 애써오고 있지만 축산업계 내 육우는 제대로 된 평가를 못받고 있다“‘2021 육우데이를 통해 육우의 과거와 현재그리고 미래를 이야기하며 육우 가치와 위상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함께 모색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1 육우데이기념해 육우데이 기념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오는 9일 저녁 7시 참연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진행한다참연한소 캠핑세트를 비롯해 토마호크수제버거 등을 만나볼 수 있다이외에도 6월 한 달간 우리육우쇼핑몰쿠팡마켓컬리 등 온라인몰과 하나로마트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할인행사가 예정돼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