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 신규 기업홍보영상 온라인 채널에 공개
대동, 신규 기업홍보영상 온라인 채널에 공개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1.06.09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농업 기업으로 도약…‘비전-역량’ 선보여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대동이 신규 기업홍보영상 ‘대동이 만드는 미래농업 세상’을 온라인 채널에 공개했다.

대동은 100년 역사의 미래농업 리딩기업이 되고자 3대 핵심 사업으로 자율농기계, 농업로봇 등의 ‘스마트 농기계’, 새로운 이동 및 운송 수단의 ‘스마트 모빌리티’, 정밀농업(Precision Farming) 솔루션을 기반의 무인 운영 ‘스마트팜’ 등을 지난해부터 본격 추진하고 있다.

신규 기업홍보 영상은 미래농업에 대한 대동의 비전과 핵심 경쟁력, 주요 사업 방향을 전달해 미래농업 리딩기업의 위상을 높이고 기업 브랜드 파워를 제고하고자 제작됐다.

영상은 국내 농업기계화를 이룬 저력, 카이오티로 70여 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역량, 조직 체질 개선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등의 미래농업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대동의 역량을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 미래농업 3대 핵심 사업으로 선보일 무인 농기계, 농기계 원격 관리, 정밀농업 솔루션, 제초용 농업 로봇, 도심형 스마트팜 등으로 좀 더 쉽고 편하게 농사를 지으면서 더 많은 생산이 가능한 달라질 농업 세상의 모습을 펼쳤다.

영상은 대동 홈페이지(www.daedong.co.kr)를 비롯한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등의 대동 공식 SNS채널에서 볼 수 있다.

권기재 대동 DT추진단장은 “미래농업 사업을 본격화하면서 사명변경 및 CI 리뉴얼을 추진하는 등 미래농업 기업 브랜딩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며 “디지털 농업으로 최소 자원으로 최대 수확을 거두는 미래농업 세상이 영상으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충분히 전달됐으며 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동은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영상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정답자 50명을 추첨해 트랙터 미니어처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