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장, 수산동 레트로 회센터 입주자 모집
구리시장, 수산동 레트로 회센터 입주자 모집
  • 김수용 기자
  • 승인 2021.06.1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격 순위에 따라 추첨으로 선발, 지역명소화 기대


[농축유통신문 김수용 기자] 

구리농수산물공사는 도매시장 활성화를 위한 수산시장 명소화 사업의 일환으로 수산동 1층에 조성중인 레트로 회센터의 임대 입주자를 모집한다.

업종은 수산물을 주재료로 하는 음식업종(회센터)으로 한정되며 모집 대상 점포는 총 15개소, 점포당 면적은 약 35.9㎡이다.

신청자격은 수산물 도소매업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경력 1년 이상인자로 자격 순위에 따라 추첨으로 대상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공급일정, 선정 절차, 임대조건, 제출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구리농수산물공사 홈페이지 입주자 모집 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오는 21일까지로 공사 유통혁신처 수산물류팀으로 방문접수 하면 된다.

레트로 회센터 조성은 수산시장 명소화 사업의 핵심으로 수산시장 부흥을 가져올 것이란 도매시장 유통인들의 기대가 크다. 또한 수산시장의 정취를 체험할 수 있는 핫플레이스 탄생에 대한 지역주민의 관심도 높다.

공사 관계자는 “레트로 회센터는 수산시장의 정감 있는 공간에서 안전하고 품질이 보증된 신선한 수산물 먹거리를 소비자에게 제공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며 이를 통해 수산물 소비촉진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하는 바, 외식 창업에 열정과 역량을 갖춘 예비 입주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많은 접수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