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계의 ‘루비’가 한 잔에…과즙 100%로 건강까지!
과일계의 ‘루비’가 한 잔에…과즙 100%로 건강까지!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6.1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블렌딩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 신제품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블렌딩’<사진제공=서울우유협동조합>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과일계의 루비로 불리는 타트체리와 석류,자몽 과즙을 100% 담은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블렌딩을 출시했다.

서울우유 아침에주스는 냉장주스 시장점유율 1위 프리미엄 과채주스 브랜드로 199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블렌딩은 과일계의 루비로 불리는 타트체리와 석류,자몽을 블렌딩한 과즙 100% 프리미엄 주스로, 특히 수면의 질을 높여준다고 알려진 몽모랑시타트체리가 과즙으로 20% 함유돼있다.

특히, 텁텁하고 신맛이 강한 타트체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원료 본연의 풍미를 살려 블렌딩했으며, 설탕이나 합성향료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생산, 유통,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이 냉장 상태로 유지되는 콜드체인시스템을 적용해 최상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이용 서울우유협동조합 음료브랜드팀장은 최근 건강, 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로 상온주스보다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냉장주스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아침에주스 블랙라벨라인업을 강화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최고 품질의 원액만을 사용한다는 고집과 과즙 함량 100%의 건강함으로 맛과 영양면에서 모두 우수한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을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의 권장소비자가격은 750기준 3,380원으로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100’, 전국 대형마트 및 일반 유통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