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 담은 영상으로 우유랑 썸타자!
우유 담은 영상으로 우유랑 썸타자!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6.24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유자조금, ‘우유랑 썸타다공모전 개최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우유와 함께하는 영상을 모아 공모전을 개최한다.

우유와 썸타다영상 공모전은 우유를 활용한 요리 영상이나 우유와 함께하는 하루 일상 등 우유와 썸타고 있는 모습을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우유의 영양학적 효능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우유의 친근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공모전은 우유와 관련된 스토리의 영상이면 주제나 내용, 분량 제한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영상 촬영 및 편집 후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고,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 및 SNS에 공지된 참가신청서를 통해 영상 URL을 입력하면 된다.

참여는 다음달 5일까지 가능하며 수상작 발표는 다음달 12일에 발표된다.

심사를 통해 11명 상금 100만 원. 2250만 원, 3330만 원을 각각 수상한다. 또한 참가 선착순 100명에게 우유 및 유제품 K-Milk 인증 제품 5,000원 교환권을 증정한다.

공모전과 관련해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매년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해오고 있던 중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는 영상 콘텐츠를 활용해 작년부터 영상 공모전을 진행해 오고 있다올해 진행하는 우유와 썸타다 영상 공모전을 통해 일상에서 우유와 더욱 가까워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우유와 썸타다영상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 및 SNS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