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알리미 ‘아가볼 서포터즈 2기’ 시상식 개최
한돈알리미 ‘아가볼 서포터즈 2기’ 시상식 개최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6.25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서포터즈 7인 선정캠페인 응원영상 촬영키로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한돈·아가볼 서포터즈 2기’ 시상식 사진. 사진제공=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한돈·아가볼 서포터즈 2기’ 시상식 사진. 사진제공=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한돈·아가볼 서포터즈 2기’ 시상식을 진행, 7인의 어린이 서포터즈를 선정했다.

지난 19일 제2축산회관에서 국내 체험형 가족 예능 프로그램인 ‘TV아가볼(아이와 가볼만한 곳)’과 함께 진행된 시상식에서 한돈자조금은 최후의 7인(박온유,정지우,이도윤,전지훈,한다은,국예영,이예서)의 어린이를 선정하고 7명의 어린이에게 ‘한돈·아가볼 서포터즈 인증서’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한돈 뒷심 선물세트를 부상으로 전달했다.

최종 선정된 7인의 어린이는 향후 한돈 바이럴 캠페인 영상 촬영 및 한돈 농가와 함께 대한민국 뒷심 발휘를 응원하는 ‘한돈 뒷심 캠페인’ 응원 영상 촬영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아가볼과 함께 한 이번 기획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기쁘다”며 “선정된 최후의 7인이 한돈의 다양한 스토리와 문화를 소개할 수 있도록 잘 활약해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2회를 맞이하고 있는 한돈 아가볼 서포터즈는 신선하고 맛있는 우리돼지 한돈을 알리기 위한 아가볼 요리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 ‘아가볼 요리대회 뒷심을 잡아라편은 MG소비자TV, 육아TV, 플레이런TV 15개 채널에서 총 4편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