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전문 온라인몰 ‘농협 LYVLY’ 신규 오픈
축산전문 온라인몰 ‘농협 LYVLY’ 신규 오픈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1.07.0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농·축협서 생산한 ‘우수한 축산물’ 판매
오픈 기념 신규 회원 가입 프로모션 등 실시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는 지난 1일 농협중앙회 본관 대강당에서 축산전문 온라인몰 ‘농협 LYVLY(라이블리)’를 신규 오픈했다.

신규 오픈한 ‘농협 LYVLY(www.nhlyvly.com)’는 농협이 직접 운영하는 공판장에서 도축부터 가공, 포장까지 책임 생산한 PB상품과 함께, 전국 농·축협에서 생산한 우수한 축산물을 취급하는 온라인 통합 플랫폼이다.

농협 LYVLY 관계자는 “LYVLY의 제품은 도축부터 포장단계까지 외부노출 없이 위생과 안전성을 극대화했으며, 중간 유통비용을 절감한 만큼 소비자에게 우수한 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기존에 농협이 운영하던 도매사업자 대상 축산물 온라인몰인 ‘e-고기장터’ 역시 LYVLY와 통합해 운영한다.

시스템 개선을 통해 일반 소비자 뿐 아니라 정육점, 식당 등 도매 고객을 위해서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농협 LYVLY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990원 초특가 이벤트, 친구초대 적립금 지급, 재구매 할인쿠폰 지급 등 다양한 신규 회원 가입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이날 선포식에서 “앞으로도 농협 LYVLY와 같은 온라인 판매채널을 지속 확대해 농업인과 소비자가 함께 웃는 농축산물 유통구조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