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커, ‘강철부대 닭가슴살’ 출시…GS25 매장 판매
마니커, ‘강철부대 닭가슴살’ 출시…GS25 매장 판매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1.07.15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지날-허브 2종 구성, 개별 포장 신선도 저하 최소화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닭고기 가공업체 마니커가 GS25와 함께 ‘강철부대 닭가슴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강철부대 닭가슴살’은 최근 방송된 인기 프로그램 ‘강철부대’와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헬스와 다이어트의 필수 동반자인 닭가슴살과 강철부대 출연자들의 강인하고 탄탄한 이미지가 잘 어울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0g당 22g의 단백질이 함유된 100% 국내산 강철부대 닭가슴살은 소스를 포함하지 않아 삼투압에 의해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기 때문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닭가슴살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일일 영양 밸런스에 맞는 섭취를 위해 3개씩 개별 포장해 대용량 팩의 단점인 개봉 후 위생과 신선도 저하를 최소화했다.

강철부대 닭가슴살은 오리지날, 허브 등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15일부터 GS25 전 매장에서 동시에 판매가 시작된다.

마니커 관계자는 “소스를 함유한 일반적인 닭가슴살에 비해 강철부대 닭가슴살은 천연향신료를 사용해 칼로리 함량이 낮고 영양적으로 균형이 잡힌 제품”이라며 "GS25와 협력해 소비자의 눈높이와 기호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니커는 GS25 입점 기념으로 전 매장에서 오는 31일까지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