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다양한 ‘쌀밥 제품’ 선보여
하림, 다양한 ‘쌀밥 제품’ 선보여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1.07.29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각밥 닭갈비-다시마 간장 출시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종합식품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는 (주)하림이 국내산 쌀과 닭고기, 다시마를 결합한 ‘삼각밥’ 냉동제품을 출시해 본격적인 쌀밥 시장 공략에 나섰다.

하림은 100% 쌀과 물만으로 지은 차별화된 ‘하림 순밥(순수한 밥)’에 이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삼각밥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삼각밥 닭갈비’와 ‘삼각밥 다시마 간장’의 2종으로, 세 번에 거쳐 노릇노릇하게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해 만들었으며, 밥알이 고슬고슬하게 살아 있어 더욱 맛있는 쌀밥의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삼각밥 닭갈비’는 쫄깃한 닭다리살과 매콤한 닭갈비 소스를 사용해 만들어 닭갈비 볶음밥의 맛을 살린 제품이다. ‘삼각밥 다시마간장’은 진한 다시마와 가쓰오, 양조간장을 넣어 감칠맛이 살아있다.

새롭게 선보인 삼각밥은 냉동제품으로 ‘삼각밥 다시마 간장’은 한 봉지에 80g씩 6개, 삼각밥 닭갈비는 한 봉지에 90g씩 6개가 들어있으며, 일반 유통점이나 하림 인터넷 몰인 ‘하림e닭’사이트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전자레인지 조리로 촉촉하게, 에어프라이어 조리로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 혼밥을 즐기는 소비자들이나 맞벌이 가정에서 간편하면서도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하림 마케팅 관계자는 “간편하면서도 좀 더 다양하게 쌀밥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삼각밥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쌀밥 제품 개발을 통해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