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온라인 쿠킹클래스’ 성료
하림, ‘온라인 쿠킹클래스’ 성료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1.08.09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와 함께 닭안심 요리 선보여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하림은 지난 4일 줌(zoom) 화상 회의를 통해 소비자와 함께하는 ‘온라인 쿠킹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소비자와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행사에는 하림 임직원과 소비자 가족들이 함께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피오봉사단’의 소비자 단원과 하림 제품을 직접 써보고 자신만의 닭 요리 노하우를 공유하는 ‘하림 계(鷄)모임 체험단’ 참여자 중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총 50명이 참가했다.

쿠킹클래스는 실시간으로 진행됐으며, 건강한 요리를 안내하는 따뜻한 요리연구가로 유명한 이난우 씨가 강사로 나서 ‘채소 듬뿍 닭안심 핫바’와 ‘쌈무꽃 닭안심 주먹밥’ 만드는 법을 소개했다.

이날의 생생한 현장을 담은 하이라이트 영상과 닭안심 요리 레시피에 대한 정보는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를 준수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는데, 공간 제약 없이 각자 집에서 편하게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특히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즐겁게 요리하는 모습이 행복해 보였다.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