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서 봤던 육우, 저렴하게 또 만나자!
맛남의 광장서 봤던 육우, 저렴하게 또 만나자!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8.1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남의 광장 육우방송 기념일부제품 30%할인 진행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SBS 맛남의 광장방송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인 우리육우쇼핑몰에서 할인전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2021 우리육우와 함께 다시 일상으로 응원릴레이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코로나19로 지친 국민과 육우농가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SBS 맛남의 광장과 함께하게 됐다.

방송에서는 육우 산업의 어려움을 알리는 동시에 100여 년 역사를 가진 국내산 소고기 육우의 우수성을 전파하기 위해 육우를 활용한 레시피 소개와 맛남의 광장라이브쇼핑 뒷이야기 등이 전해질 예정이다.

‘SBS 맛남의 광장방송 기념으로 우리육우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육우 할인전으로 또 만남!’ 할인전에서는 등심, 안창살, 불고기, 다짐육 등 구이 및 정육용 일부제품이 30% 할인 판매된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에 육우농가와 유통사들의 어려움을 알리기 위해 ‘SBS 맛남의 광장과 함께하게 됐다이번 방송을 통해 육우 농가, 유통사 그리고 국민 모두가 육우산업에 힘찬 응원을 보내주길 기원하며, 육우자조금도 그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응원의 마음을 보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는 육우의 다양한 부위를 맛볼 ‘2021 우리육우 랜선 시식회참가자 모집도 오는 15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