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골프 영웅 박세리와 모델 재계약
셀렉스, 골프 영웅 박세리와 모델 재계약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8.27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하반기 신규 캠페인 공개 예정

매일유업의 셀렉스 모델 박세리 프로골프 감독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의 셀렉스가 박세리 프로골프 감독과 모델계약 연장을 밝혔다.

매일유업 셀렉스는 20207월 박세리 감독과 모델 계약을 발표하며 인연을 맺었다.

박세리는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에서 활약한 대한민국의 여자 프로골퍼로 한국 여자 골프 사상 최고의 선수이자 선구자로 평가받는다.

1990년대 말 IMF 외환위기로 지친 국민들의 마음을 달래 주었던 국민 영웅이기도 하다. 2016년 프로 생활을 마무리한 뒤 올림픽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으로 활동 중이다.

지난해부터는 예능 방송 출연을 통해 온국민의 근육건강을 리드하는 근육 리치 언니로 활약하며, 일상 생활에서의 스포츠 확대에 공헌하고 있다.

박세리를 모델로 진행한 대한민국 1등 단백질 근육자신감캠페인은 IMF 외환위기로 지친 국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었던 박세리 감독의 맨발 투혼으로 차용, 코로나19로 지친 2020년 국민들에게 근육건강에 대한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하며 좋은 평가를 받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박세리 감독의 국민적 신뢰와 친근감이 셀렉스 고객 연령층 확대와 일상 속 단백질 음용 TPO 확대에 크게 기여했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올 하반기에도 박세리 감독과 함께 대한민국1등 단백질, 셀렉스의 입지를 강화하고 온국민의 근육건강을 책임지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박세리 감독의 신규 캠페인·광고는 올 가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국내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의 포문을 연 매일유업 셀렉스는 현재까지 누적매출 1,000억 원을 돌파하며 시장을 선도 중이다. 셀렉스 브랜드 전 제품은 전용 쇼핑몰 셀렉스몰 또는 셀렉스 전용 주문번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