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자조금, 자체 인터넷 쇼핑몰 ‘오리덕몰’ 오픈
오리자조금, 자체 인터넷 쇼핑몰 ‘오리덕몰’ 오픈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1.09.02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과정 축소 ‘국산 오리고기’ 저렴하게 구입 가능
오픈 기념 대규모 이벤트 진행…할인쿠폰 등 증정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는 국산 오리의 판로 확대 및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오리를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구매할 수 있도록 자체 인터넷 쇼핑몰 ‘오리덕몰’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오리자조금은 우리 땅에서 정성 들여 키운 신선한 오리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오리 산업이 국민 건강 증진과 함께 동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오리덕몰’을 오픈했다.

‘오리덕몰’은 기존의 유통과정을 대폭 축소해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국산 오리고기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고, 생산자 및 소비자들의 직거래 시스템을 구축해 국내 오리농가의 성장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현재 ‘오리덕몰’에서는 오픈 및 추석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첫 구매 1만 원 할인쿠폰과 스토어찜 5,000원 할인쿠폰을 합해 최대 1만 5,000원 상당의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스토어 알림받기 선택 시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9월 이내로 ‘오리덕몰’에서 제품을 구매할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오리자조금 관계자는 “오리덕몰과 함께 풍성한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이번 이벤트로 인해 소비자분들이 국산 오리고기를 믿고 구매하실 수 있는 계기로 발전하기를 기대하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