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구이데이가 잇는 9월도 육우와 함께!”
“육우구이데이가 잇는 9월도 육우와 함께!”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9.0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40%할인전추석 맞이 육우선물세트 판매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추석과 육우구이데이가 있는 9월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기획전을 우리육우쇼핑몰에서 진행한다.

매년 92, 농림축산식품부가 육류를 소비하자는 의미로 정한 구이데이로 육우자조금에서는 소비자와 함께 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육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육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육우구이데이, 추석을 연계해 온라인에서 진행한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온라인몰인 우리육우쇼핑몰에서는 육우구이데이기념 할인전을 98일까지 진행한다.

구이류, 정육류가 최대 40%까지 할인판매되며, 추석을 맞아 마음을 전하는 분들을 위해 육우선물세트 10종을 오는 30일까지 3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우리육우쇼핑몰 9월 구매고객 중 상품후기를 남기는 10명을 선정해 3만 원 상당 개인화로도 증정한다.

그 외 9월 내 온오프라인 육우판매점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할인행사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육우구이데이를 맞아 이벤트도 진행된다. 육우자조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숫자 9자와 2를 활용해 친구 2명 초대하고, 나에게 육우의 의미를 9글자로 말해요이벤트를 오는 5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추석을 맞이해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사연공모전 당신의 마음을, 일상회복 위한 응원을 우리 육우가 대신 전해 드립니다이벤트를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하고 선정된 사연 주인공에게 육우자조금이 육우선물세트로 신청자의 마음을 대신 전할 예정이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코로나19로 올해도 고향 방문에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바 아쉬움을 달랠 수 있게 육우자조금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할인전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육우구이데이 및 추석 기념 이벤트로 일상의 재미을 찾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육우자조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에게 응원의 힘을 전하기 위해 ‘2021 우리육우와 함께 대한민국 다시 일상으로 응원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19 회복을 위해 애쓰는 자원봉사단체 및 군부대 후원물품 지원을 비롯해 일상의 회복을 응원하기 위한 랜선 시식회, 안전한 캠핑문화 캠페인이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그 외 육우 농가 응원과 육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SBS 맛남의 광장이 지난 8월 방송되었으며, 유소년 스포츠단체 후원과 육우요리대회 진행 등이 기획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