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이마트에서 대동 트랙터 사세요"
"동네 이마트에서 대동 트랙터 사세요"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1.09.06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동, 이마트에 ‘트랙터 팝업 매장’ 오픈
잠재 고객 확보-브랜드 인지도 제고 차원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대동은 이마트와 함께 오는 15일까지 △경기 이천 △전북 군산/익산 △경북 안동 등 4개 지역의 이마트에서 ‘대동 트랙터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매장 운영은 접근성과 방문성이 높은 이마트에서 지역민들에게 농기계 정보 전달과 상담을 진행해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기업 및 제품 브랜드의 인지도와 선호도를 제고하고자 마련됐다.

대동은 현재 국내에서 전국 150개 대리점 망을 통해 농민 고객들에게 대동에서 생산 유통하는 농기계의 판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할인점에서 트랙터를 전시 판매하는 것은 창사 이래 처음 있는 일이다.

팝업 매장에서는 20~60마력대의 트랙터 9개 기종을 판매하며 운영 기간 동안 일부 기종을 전시하고 상담까지 가능하기에 트랙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제품 구입 시 기종마다 4%에서 최대 38%까지 할인 혜택과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을 증정하며 현금이나 카드 또는 농협캐피탈을 이용해 결제가 가능하다.

팝업 매장에서 구매한 트랙터도 지역 내 대동 대리점에서 점검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대동은 국내 농기계 업체 최초로 자체 생산하는 트랙터의 엔진과 미션에 한해 업계 최장 기간인 10년/3,000시간의 무상 품질보증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또 제품 구매 후 사용 시간이 50시간을 초과했을 때 고객을 방문해 엔진 오일 필터 등의 주요 소모품을 무상 교환해주고 기대를 정비해주는 ‘50시간 무상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풍우 대동 커스터머비즈 부문장은 “농업에 관심 있는 많은 사람들이 좀 더 쉽게 농사와 농기계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고 제품 구매까지 할 수 있게 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팝업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