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나사료, 가성비있게 자돈 손실 잡자!
퓨리나사료, 가성비있게 자돈 손실 잡자!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09.17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피그제품 라인 새롭게 출시현장 서비스 활동도 펼쳐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퓨리나사료에서 가장 취약하면서도 투자 가치가 높은 어린 일령의 성장에 초점을 맞춘 신제품 네오피그제품 라인을 새롭게 출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전문가들 사이 최근 국제 돈가와 국내 돈육 재고량의 변화를 고려할 때 소비에 큰 변수가 없다면 현재 고돈가는 상당 기간 지속이 될 것이라는 분석에 따라, 결국 농장의 생산성에 따른 수익의 차이는 더욱 벌어질 것이므로 생산비가 높아질수록 생산성 개선에 더욱 집중하는 것이 현재의 위기를 넘어 더 큰 기회를 잡기 위해 중요하다는 시각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양돈 시장 상황의 변화에 따라 최근 퓨리나사료는 가장 취약하면서도 투자 가치가 높은 어린 일령의 성장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대용유 퓨리나 네오피그 앱솔루트와 가성비를 한층 강화한 네오피그 스마일제품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프리미엄 대용유 퓨리나 네오피그 앱솔루트와 가성비를 한층 강화한 네오피그 스마일, 네오피그 앱솔루트는 글로벌 카길의 최신 영양 기술이 탑재된 모유를 100% 대체 가능한 프리미엄 대용유로 저체중 자돈과 폐사율 문제를 극복하는데 효과적이다.

액상 급여 시 부패가 잘 되지 않도록 특수 처리를 해 관리의 편리성도 한층 더 높였을 뿐만 아니라 저체중 자돈과 폐사율 문제를 극복하는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또한 네오피그 스마일 갓난돼지 신제품은 단백질과 에너지 소화율을 비약적으로 개선해 80%에 달하는 연변·설사 개선 효과뿐만 아니라 돈군 균일도 10% 향상, 환돈 발생비율 6.7% 포인트 감소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네오피그 스마일 갓난돼지 신제품은 유럽의 최신 설계·가공 기술이 적용되고 한국을 포함한 6개국에서 30번 이상의 실험을 통해 검증됐으며 특히 국내 최초로 도입된 특수 가공 기술로 단백질과 에너지 소화율을 비약적으로 개선해 80%에 달하는 연변·설사 개선 효과뿐만 아니라 돈군 균일도 10% 향상, 환돈 발생비율 6.7% 포인트 감소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퓨리나사료는 자돈 구간의 차별화된 영양 기술과 더불어 고객농장의 문제에 대해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원인을 찾고 해결책을 제시해 고객농가와 함께 고곡물가 시기의 어려움을 현명하게 이겨낼 것이라며 더 큰 수익 기회와 밝은 웃음을 나누기 위한 본격적인 농장 속으로현장 서비스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