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라떼는 oo이다’문장 완성하고 경품받자
‘가을 라떼는 oo이다’문장 완성하고 경품받자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10.08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유자조금-이디야 공동 마케팅국산 우유 소비 촉진 돕는다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국산 우유 소비 캠페인을 위한 공동캠페인으로 나만의 라떼 문장 완성하기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디야커피의 신제품 토피넛 3종 출시에 맞춰 지난 7일부터 진행됐으며, 국산우유 소비 활성화에 기여코자 지난 6월에 이어 이디야커피와 두번째로 손을 잡았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 라떼는 초콜릿이다등과 같이 자신만의 특별한 추억이나 가을 라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다섯 글자 이내의 문장으로 완성해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 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5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며,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두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우유자조금은 추첨을 통해 1등은 일리 Y3.3 캡슐 커피머신(1), 2등은 지니오S 베이직(2), 3등은 이디야 라떼포함 음료 기프티콘(7), 4등은 1만 원 상당의 K-MILK 유제품 관련 GS 쿠폰(50), 5등은 5,000원 상당의 K-MILK 유제품 관련 GS쿠폰(100)을 제공할 예정이다.

상기 이벤트 경품으로 이디야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메뉴 라떼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보다 많은 분들에게 우유를 활용한 라떼 메뉴를 알리고 라떼 소비 진작을 위해, 이디야커피와 함께 신제품 토피넛 3종 메뉴로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쌀쌀한 가을과 잘 어울리는 라떼에 대한 나만의 개성 있는 문장도 만들고, 다양한 경품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당 이벤트를 소문내기 위한 리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333명을 선정해 이디야 라떼 기프티콘 및 K-MILK 유제품 관련 GS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