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가을 날씨, 우유와 함께 따뜻하게!
쌀쌀한 가을 날씨, 우유와 함께 따뜻하게!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10.22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유자조금, SNS·라떼 인증샷 이벤트 진행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추위도 잊게 만들 다양한 가을 이벤트를 열어 눈길을 끈다. 가을 감성 저격할 문장 완성 이벤트부터 지친 하루를 깨워주는 라떼 한잔 인증샷 이벤트까지,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마음까지 따뜻하게 녹일 이벤트들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문장 완성 이벤트는 가을 시즌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메뉴인라떼를 활용해 자신만의 특별한 추억이나 가을 라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다섯 글자 이내의 문장으로 완성해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두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이디야커피 기프티콘 등을 지급해 올가을 라떼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라떼 한잔 인증샷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라떼를 즐기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서 라떼를 마시는 모습을 자유롭게 촬영해 제출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매달 실시하고 있으며, 커피를 즐겨 마시는 2040세대를 타깃으로 라떼 선호층을 넓히기 위해 마련한 것. 자세한 내용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가을 한파에 추위를 녹일 수 있는 따뜻한 라떼 문장 완성하기이벤트를 기획했다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을 라떼에 대한 자신만의 추억에 대해 떠올리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라고 말했다.

한편,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로 이디야커피와 손을 잡고, 국산 우유소비촉진을 위한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으며,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 라떼를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한 바 있다.

또한 이디야커피에서는 국산 우유를 활용한 토피넛 음료 3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신제품 무료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이디야 온더 블럭이벤트로,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