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어메이징 두부 시리즈’ 3종 출시
한솥, ‘어메이징 두부 시리즈’ 3종 출시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1.11.0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기 없어도 맛있다”…맛-건강 모두 잡아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식물성 단백질 고기와 두부를 주재료로 한 ‘어메이징 두부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고기 없이도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은 어메이징 두부 시리즈는 ‘마파두부 덮밥’과 ‘두부강정 야채비빔밥’, ‘두부 연근 튀김’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어메이징 두부 시리즈 3종은 수량한정으로 출시된다.

‘마파두부 덮밥’은 큼직한 두부와 식물성 단백질 고기를 듬뿍 담아 실제 고기가 들어간 것 같은 식감과 함께 푸짐하고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덮밥 위에 신선한 대파를 올려 향을 더하고 식욕을 돋운다. 중화 두반장과 고추맛 기름으로 맛을 낸 한솥의 특제 소스로 매콤한 감칠맛을 높였다

‘두부강정 야채비빔밥’은 100% 국산콩으로 만든 두부에 감자전분을 입혀 튀긴 포테이토 두부스틱이 올라간 야채 비빔밥으로 다양하고 건강한 야채들의 맛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기존 비빔밥 대비 당근채, 지단채, 새 송이버섯 볶음, 치커리 등 야채 양을 넉넉하게 늘리고 김 가루를 더해 더욱 풍성해진 것이 특징이다. 상큼한 향이 특징인 특제 레몬간장소스를 곁들여 신선한 맛과 향을 듬뿍 담았다.

‘두부 연근 튀김’은 국산콩두부와 향긋한 연근을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웰빙 스낵이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포테토 두부스틱과 감칠맛이 풍부하고 바삭한 식감의 연근 튀김을 레몬간장소스와 함께 구성해 사이드 메뉴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솥 관계자는 “최근 채식이 단순한 라이프스타일이나 기호가 아닌 인간의 건강, 환경보호 등 더 나은 내일을 위해 필요한 식습관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한솥은 건강하고 편리하게 채식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맛있는 한 끼를 선사하고 창업 이래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ESG 경영 철학에 따라 지구와 환경을 위한 지속가능한 메뉴 개발에 힘써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