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국내 최초 ‘2FL’ 성분 분유에 담아내
매일유업, 국내 최초 ‘2FL’ 성분 분유에 담아내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11.0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솔루트 엄마의 선물 프리미엄 명작리뉴얼 출시

앱솔루트 엄마의 마음 프리미엄 명작’ 리뉴얼 <사진제공=매일유업>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이 국내 최초로 모유 올리고당 2’-O-푸코실락토오스 성분을 적용해 리뉴얼한 앱솔루트 엄마의 마음 프리미엄 명작을 출시했다.

매일유업은 생후 24개월까지는 아기의 자기방어 체계 형성에 매우 중요한 시기라는 점에 주목하고, 이번 리뉴얼 제품에 매일유업만의 차별화된 자기방어 업그레이드 설계를 적용했다. 업그레이드의 핵심은 바로 2FL 성분으로, 이는 모유에서 3번째로 많은 영양 성분인 모유 올리고당(HMO, Human Milk Oligosaccharide) 중에서도 가장 함량이 높은 성분이다.

2FL은 아기의 자기방어 체계를 형성하는 성분이다.

그동안 국내 생산 분유에는 적용되지 못했지만 매일유업이 바이오 벤처 기업 에이피테크놀로지와의 공동 연구 끝에 국내 최초로 2FL이 적용된 앱솔루트 엄마의 마음 프리미엄 명작을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

리뉴얼된 앱솔루트 엄마의 마음 프리미엄 명작은 자기방어 설계, 두뇌와 눈 영양설계, 원료 설계 등 엄마의 마음을 담아 새로운 기준으로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자기방어 설계를 위해 핵심 성분 2FL을 비롯해 모유 올리고당 성분인 갈락토실락토스(GL), 사이알릭락토스(SL)를 멀티 배합했다.

여기에 두뇌 구성 성분인 DHAMFGM(유지방구막)을 추가하고,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하는 황반 구성 물질 루테인과 지아잔틴도 포함했다. 뉴질랜드 자연방목으로 풀을 먹고 자란 젖소의 우유로 만든 Grass-Fed 인증 원료를 사용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아기의 성장단계에 따라 1단계(0~6개월), 2단계(6~12개월), 3단계(12개월~24개월) 3종으로 월령과 단계를 구분해 출시된다. 온라인 쇼핑몰을 시작으로 22년 초 오프라인 대형마트 등 전채널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현재는 소셜커머스를 비롯한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국내 최초로 모유 올리고당 2FL을 적용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매일유업은 앞으로도 분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분유를 합리적인 가격에 생산,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특히 모유에서 찾은 자기방어성분 2FL은 출생 직후부터 만 2세까지 형성되는 평생 동안의 면역체계에 기여한다. 건강한 성장의 마지막 열쇠인 만큼, 많은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