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초코 토핑의 만남 ‘비요뜨 링크’ 출시
두 가지 초코 토핑의 만남 ‘비요뜨 링크’ 출시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11.0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요뜨 누적판매량 6억 개 돌파 기념초코 토핑 스페셜 에디션

<사진제공=서울우유협동조합>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총 누적판매량 6억 개를 기념해 달콤하고 바삭한 두 가지 초코 토핑을 담은 비요뜨 링크를 출시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국내 최초 꺾어 먹는 토핑 요구르트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시장점유율 1위를 굳건히 하고 있다. 서울우유는 다양한 토핑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비요뜨 브랜드 확대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비요뜨가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총 누적판매량 6억 개 판매를 돌파함에 따라 두 가지 초코 토핑을 하나로 연결한다는 의미를 담아 비요뜨 링크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비요뜨 링크는 서울우유 국산원유를 사용한 플레인 요거트에 달콤한 초코링과 화이트 밀크, 다크초코로 코팅한 고소하고 바삭한 콘플레이크의초코크리스피를 최적의 혼합비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비요뜨 초코 토핑만의 풍미와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최현우 서울우유협동조합 발효유브랜드팀장은 대중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맛으로 인기가 높은 초코의 달콤하고 즐거운 맛을 구현하고자 초코 토핑을 혼합해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간편 식사대용식은 물론 다양한 토핑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토핑 요구르트로 또 한번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