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배구 유망주 응원합니다!"
육우자조금, "배구 유망주 응원합니다!"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11.11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4회 추계배 전국초등학교 배구대회후원 나서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대한민국 미래를 이끌 유소년 선수들을 응원하고자 나섰다.

육우자조금은 면역력 개선에 탁월한 단백질 공급원인 우리육우의 우수성을 상기시킬 수 있도록 해마다 스포츠마케팅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2021년에는 우리육우가 대한민국 유소년 스포츠 선수를 응원합니다!’ 컨셉하에 배구, 축구, 야구 등을 비롯해 소외축종 종목까지 다양하게 후원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육우자조금은 한국초등배구연맹 주최 54회 추계배 전국초등학교 배구대회후원활동을 지난 7일 옥천군생활체육관에서 진행했다.

지난 7일 진행된 후원활동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연습 및 경기 규모·횟수가 축소되어 위축된 유소년 선수들에게 후원금 및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지원하며 다시금 뛸 수 있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8강에 오른 남녀 16개 초등학교에게는 400만 원 상당의 우리육우 선물세트를, 그리고 2021년 유망주 선수에게는 4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대한민국 스포츠 산업을 이끌어 나갈 선수들의 미래를 응원하고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는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는데 후원과 지원을 해왔다위드코로나의 시작이 대한민국 스포츠를 이끌고 갈 유소년들에게도 또 한번의 시작이 될 수 있게 분야별 선유망주 후원활동을 진행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