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가 잘되는 우유 1%의 약속’ 찍고 경품받자
‘소화가 잘되는 우유 1%의 약속’ 찍고 경품받자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11.1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잘우유 1%의 약속인증 시 다양한 경품 증정키로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매일유업이 우유안부캠페인 활성화를 위해 지난 15일부터 소잘우유 1%의 약속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소잘우유 1%의 약속인증 이벤트는 소잘우유의 이러한 의미를 알리고 개인 고객의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진행된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 제품 패키지에 인쇄된 소잘우유 1%의 약속캠페인 내용을 촬영해 개인 SNS에 인증하고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선물한다

경품으로는 다이슨 에어랩갤럭시 버즈소잘우유 100박스폴 바셋 소잘라떼 등이 준비되어 있다이벤트는 오는 12 12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소잘우유 1%의 약속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이 꾸준히 지속확대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많은 분들의 관심이 중요하다보다 많은 분들에게 우유안부 활동을 알리고 참여를 권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소잘우유와 함께 속 편하고마음은 따뜻한 겨울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우유안부는 매일유업이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활동으로,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이사장 호용한 목사는 2003년 홀로 사는 어르신의 고독사 예방을 위해 100가구를 대상으로 우유 배달 봉사활동을 시작했다.

현재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2,850가구에 안부를 묻는 후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들은 홀로 계신 어르신의 건강을 위해 매일 우유를 배달하되전날 배달한 우유가 남아있을 경우 관공서나 가족에 연락해 고독사를 예방할 수 있도록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