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케어, 고메이뉴트리션 캡슐·파이토 랩 출시
원데이케어, 고메이뉴트리션 캡슐·파이토 랩 출시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11.18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카길애그리퓨리나의 기능성 펫푸드 브랜드 원데이케어(One Day Care)가 반려견을 위한 하루 영양 맞춤 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원데이케어 고메이 뉴트리션 캡슐' 4종과 '원데이케어 파이토 랩' 4종이다.원데이케어 고메이 뉴트리션 캡슐은 조인트, 스킨, 이뮨, 액티브 등 건강 고민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를 넣은 습식간식이다.

기존 기능성 제품이 맛이 떨어지는 단점을 보완하기위해 육류 함유를 70%이상 늘려 기호성을 높였고, 습식타입으로 수분섭취량 증가에도 도움이 된다. 40g캡슐 형태에 담겨있어 1회 적정량에 맞춰 신선하게 급여가 가능하다.원데이케어 파이토 랩은 자연에서 온 컬러푸드의 힘, 파이토케미컬을 활용해 모빌리티, 라이트 웨이트, 시니어, 센서티브의 4가지 건강관리를 생각한 데일리밀이다.

유기농 원료를 70%이상 사용해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단일단백질과 가수분해 단백질을 사용해 민감한 반려견도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원데이케어 파이토 랩200g씩 소포장 돼있어 1회 급여량만큼 보관과 급여가 가능하다.

카길 원데이케어 담당자는 고품질 원료와 기능성은 올리면서 기호성도 놓치지 않도록 노력했다원데이케어를 통해 뉴트리션 전문가가 제안하는 하루 영양 맞춤 기능성 케어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한편, 원데이케어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1 케이펫페어 일산'에서 신제품을 선보인다. 쭈쭈쭈 모바일 어플을 통해 원데이케어 샘플킷을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장 판매도 진행돼 다양하게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기능성 케어에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