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목화솜 탕수육 출시…“중국집 탕수육 맛을 집에서”
선진, 목화솜 탕수육 출시…“중국집 탕수육 맛을 집에서”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11.18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진 '목화솜 탕수육' <사진제공=선진>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선진의 온오프라인 프레시 스토어 선진팜이 국내산 통등심으로 꽉 채운 동글쫀득한 목화솜 탕수육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탕수육의 긴 모양이 아닌 국내산 통등심만을 사용해 동글동글 목화솜 모양으로 튀겨내 고소한 돼지고기 고유의 맛을 살림과 동시에 목화솜 탕수육으로 유명한 중국집의 메뉴를 집에서 간편히 먹을 수 있도록 재현해냈다.

선진의 목화솜 탕수육은 국내산 찹쌀가루로 튀김옷을 입혀 겉은 쫄깃하면서 바삭한 것이 특징이며, 동글동글 한입 크기로 먹기 좋아 어린아이에게는 간식으로, 어른에게는 안주로도 훌륭하다.

특히, 중국집 주요 메뉴인 자장면과 함께 즐기기에 궁합이 좋다고 선진팜은 설명했다.

에어프라이어는 물론오븐과 튀김기에서 조리가 가능하며, 에어프라이어는 180에서 10~12, 오븐에서는 180에서 12분 이상, 튀김기에서는 같은 온도에서 5분 이상 조리해야 한다.

호불호 없는 소스는 끓는 물에서 중탕 가열하거나 소스 봉지 상단 개봉 후 전자레인지에서 130초가량 조리해 탕수육 위에 얹거나 찍어먹을 수 있다.

서정완 선진팜 온라인팀장은 국내산 통등심으로 속을 꽉 채워 고소한 식감을 집에서 즐길 수 있다대충 때우거나 거창하게 요리하기 귀찮은 주말, 자장면에 곁들어 먹으면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챙긴 목화솜 탕수육을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목화솜 탕수육은 마켓컬리를 시작으로 선진팜 오프라인 매장과 선진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G마켓, 옥션, 11번가, SSG, 카카오쇼핑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