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사랑의 김장나눔 참여로 ‘훈훈’
선진, 사랑의 김장나눔 참여로 ‘훈훈’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1.12.03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둔촌2동 주민과 만든 김장김치 전달

선진 임직원과 둔촌2동 주민 등 총 35명이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행사에 참여했다. <사진제공=선진>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선진이 서울 강동구 둔촌2동 이웃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행사에 참여하며 지역사회에 온기를 불어넣고 있다.

선진은 함께 만드는 넉넉한 세상이라는 지역 사회와 이웃과의 상생을 생각하는 기업 미션 아래 참여형 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 앞장서 왔다.

이번 행사에서는 선진 임직원과 둔촌2동 주민 등 총 35명이 김장에 참여한 뒤 주민센터를 통해 저소득층과 홀로 지내는 지역 어르신들을 포함한 총 110가구에게 전달했다.

선진은 김장 김치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보쌈용 돼지고기로 선진포크한돈 앞다리살을 준비했으며, 재활용이 가능한 보온 머그컵을 기부해 친환경 가치를 더했다.

머그컵을 지참하고 둔촌동에 위치한 선진의 복합문화공간 ‘#오름매장 방문하면 음료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이범권 선진 총괄사장은 "갑작스럽게 다가온 겨울을 준비하지 못한 지역 분들을 위해 직접 담근 김치와 함께 곁들일 수육도 전달하게 됐다준비된 음식으로 이번 겨울 따뜻하고 든든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선진은 지난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 지역민을 위한 꾸준한 기부활동을 인정받아 강동구청이 선정한 우수기부 기업에 오른 바 있다. 지난달 10월에는 둔촌2동 저소득층 어르신들이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선진 육가공 제품으로 구성된 효()꾸러미를 전달하기도 했으며, 코로나19 이전에는 장애아동 자립지원사업 기금 마련을 위해 강동구 암사재활원의 두드림(Do Dream) 콘서트2012년부터 꾸준히 후원하며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