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소비자 신뢰 듬뿍…‘최우수 도계장’으로 선정
하림, 소비자 신뢰 듬뿍…‘최우수 도계장’으로 선정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1.12.15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도축장·집유장’ 시상식
가금류 부문 ‘최우수상’…업계 선도기업 인정받아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종합식품기업 (주)하림이 소비자의 신뢰를 받아 국내 최우수 도계장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하림은 농림축산식품부 주최, 한국소비자연맹 주관으로 열린 ‘2021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도축장·집유장’ 시상식에서 가금류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매년 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운용 기준을 적용해 도축장·집유장에 대한 적정 평가 결과로 우수한 도축장·집유장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국내 육계 산업을 이끌어가고 있는 하림은 지난 2012년 정읍공장에 국내 최초로 동물복지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2019년에는 익산공장에 대규모 투자를 통해 스마트팩토리를 구축했다.

또한 하림은 국내 최초로 축산물 품질인증 시대를 열고 포장육과 양념육, 즉석삼계탕, 너겟, 용가리치킨 등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하고 있다.

특히 무항생제 및 동물복지 브랜드인 자연실록과 신선함을 극대화한 브랜드인 프레쉬업(Fresh-Up) 등 프리미엄 닭고기 시장을 개척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박길연 대표이사는 “국내 최우수 도계장으로 선정해주신 소비자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하림은 도축장의 위생향상 및 안전관리를 높여 신선하고 맛있는 닭고기를 소비자들에게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