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 한삼인, ‘설 명절 특가 행사’ 실시
농협홍삼 한삼인, ‘설 명절 특가 행사’ 실시
  • 이은용 기자
  • 승인 2022.01.0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 증정 혜택-최대 40% 할인 판매 진행

[농축유통신문 이은용 기자] 

농협홍삼 한삼인은 임인년 새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월 9일까지 알찬 선물세트와 대표 제품에 대해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삼인의 대표선물세트인 ‘건강담은’과 ‘기운담은’ 선물세트, 홍삼진액 4종 등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1+1의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한삼인의 대표제품인 홍삼정프라임, 기력보감 2종, 홍삼정스틱케어 3종, 심의환 등 신제품을 포함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대표제품에도 최대 4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특히 대량 구매 고객을 위해 30만 원 이상부터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농협홍삼 한삼인 설 명절 특가행사는 전국 한삼인 가맹점과 대형마트, 한삼인 직영몰인 ‘한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삼인몰’에서는 신규 회원가입 시 할인쿠폰이 함께 증정되며, 소비자가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한삼인몰’에서 주문 후 가까운 한삼인 가맹점에서 픽업할 수 있는 매장픽업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도 SNS 이벤트, N+1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함께 준비돼 있어 연말연시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농협홍삼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 명절이 다가오고 있다. 함께 하진 못해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세트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질 것으로 생각한다”며 “한삼인이 준비한 행사가 연말연시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