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 2년 연속 인증
도드람,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 2년 연속 인증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2.01.0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드람한돈, 높은 품질과 철저한 위생 관리 능력 주목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도드람의 대표브랜드 도드람한돈이 ‘2021년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에서 2년 연속 명품 브랜드 인증을 받으며 업계 내 입지를 굳혔다.

명품 브랜드 인증은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에서 3회 이상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에 주어지는 인증으로, 도드람한돈은 대상 3회 수상에 이어 명품 브랜드 인증을 2회 연속으로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도드람한돈은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인증서와 축산경영종합자금 9억 원을 지원받는다.

올해 19회째를 맞은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농협중앙회가 주관하며, ()소비자시민모임이 선정한 우수 축산물 브랜드 인증을 받은 브랜드에만 주어진다.

도드람은 올해로 16번째 소비자시민모임 선정 우수 축산물 브랜드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박광욱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은 품질 향상을 위한 끊임없는 도드람 조합원들의 노력 덕분에 도드람한돈이 오랜 기간 소비자들의 사랑 받는 것 같다새해에도 도드람한돈이 쌓아온 브랜드 신뢰도와 선호도를 증진하고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한돈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드람은 높은 품질과 위생 관리 능력을 바탕으로 각종 인증과 수상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전국축산품질평가 한돈 부문 대통령상농가 배출, 도드람김제FMC와 도드람엘피씨공사의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도축장 선정, 도드람김제FMC의 농림축산식품부 선정 최우수 도축장 선정 등 연이은 낭보가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