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한우와 함께 기쁨 두배 페스티벌 개최
한우자조금 한우와 함께 기쁨 두배 페스티벌 개최
  • 박현욱 기자
  • 승인 2022.07.0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고아웃캠프·서울파크뮤직 행사 성료
강원도 양양 오토캠핑장에서 열린 '2022 고아웃 캠프'를 찾은 시민들.
강원도 양양 오토캠핑장에서 열린 '2022 고아웃 캠프'를 찾은 시민들.

[농축유통신문 박현욱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지난 주말 서울과 강원도 일대에 열린 페스티벌에 참여해 한우를 시민들에게 알렸다.

지난달 24~26일 강원도 양양 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의 아웃도어 행사 ‘2022 고아웃 캠프’에서는 캠핑 분위기에 어울리는 토마호크스테이크, 우대갈비, 채끝 꼬치구이 등 다양한 한우고기 숯불구이 시식 프로그램을 운영해 참가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농협 라이블리와 협업하여 캠핑용 한우 스테이크를 사전판매하는 등 한우와 함께하는 캠핑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힘썼다. 이와 함께 한우자조금 부스 옆에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을 마련해 페스티벌에 참여한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25~26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된 ‘2022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SPMF, 이하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서도 눈길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부스를 운영해 시민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도심 속 공원에서 즐기는 편안한 휴식’이라는 테마로 연인, 친구, 가족 단위 관객 등 매년 약 3만여 명이 찾는 국내 대표 대중음악 페스티벌 중 하나다.

이번 행사에서 한우자조금은 페스티벌에 참여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불고기와 채끝 등 한우고기 시식을 제공해 맛있는 한우와 함께 귀와 입이 모두 즐거운 경험을 선사했다. 특히 한우 룰렛 이벤트 진행을 통해 일상에서 필요한 한우 캐릭터 굿즈를 제공하며 소소한 재미도 함께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