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제역 극복 위한 극한 밖으로의 행군
구제역 극복 위한 극한 밖으로의 행군
  • (주)농축유통신문
  • 승인 2011.03.11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 ‘극한 극복 200리 대장정’ 진행
새로운 도약 결의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조흥원)은 지난 3, 4일 양일간 구제역으로 인한 위기 상황을 극복할 의지를 다지기 위해 임직원과 함께 한강변 약 80km를 도보 행군하는 ‘극한 극복 200리 대장정’을 진행했다.
광나루 지구를 시작으로 잠실지구, 잠원지구, 반포지구, 여의도 지구를 거쳐 행주대교를 반환점으로 다시 중랑천변 보행로를 따라 조합에 이르는 이번 행군에는 서울우유의 상임이사, 상무 등의 임원진을 비롯해 각 사업부의 팀장급 이상 직원 150여명이 참가했다.
서울우유는 이번 도보 대장정을 통해 작년 말부터 올해까지 이어지고 있는 구제역의 피해 상황을 빠르게 극복하고, 축산업계와 유업계가 다시금 일어설 수 있도록 경영환경을 쇄신해 나가겠다는 목표에 모두의 뜻을 모았다.
특히, 이번 200리 행군에는 힘든 위기의 순간을 함께 이겨나가듯 단 한 명의 중도 이탈자 없이 도착지점까지 모두 함께해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됐다.
이날 행사에 함께한 이동영 서울우유 상임이사는 “축산농가와 유업계에 뜻하지 않게 닥친 이 어려움을 모두 힘을 합쳐 이겨내고, 전화위복의 계기로 삼아 새롭게 도약해 나가자”며 “이번 극한 극복 200리 대장정을 통해 얻은 의지와 단결력으로 앞으로도 서울우유를 변함 없이 신뢰하는 고객들에게 더 좋은 유제품을 보급해 나가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