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9년 연속 수상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9년 연속 수상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2.11.1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스코, 무한한 책임감으로 식문화 제공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는 10월 30일 열린 ‘제15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에서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이 날 시상식에서 주최측은 “㈜팜스코가 고객만족을 통해 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여성친화경영, 환경경영, 윤리경영, 나눔경영을 실천해 사회적인 신뢰를 주는 기업으로 미래 경쟁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확보할 것”이라고 평가했다.

이번 수상은 여성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가치 기준을 조사하고 그 가치 기준에 적합한 기업을 각 부문별로 여성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를 실시해 전문가의 자문을 받아 최종 후보를 선정 및 선정위원회의 최종심사를 거쳐 ‘제15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으로 ㈜팜스코를 최종선정했다.

정학상 대표는 “9년 연속 수상은 식품 선택의 주 결정권을 갖고 있는 여성 소비자의 지속적인 사랑과 신뢰의 결과물로서 그 의미가 크며 무한한 책임감으로 최상의 식문화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팜스코는 10월말 사료판매량 집계결과 중부영업본부에서만 배합사료 판매량이 3만톤을 상회하는 쾌거를 기록했다. 이는 6월 사료판매량 7만톤 달성에 이어, 하반기 들어 전국 사료 판매 실적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기에 더욱 의미를 더했다.

중부영업본부장(권천년이사)은 “3만톤 달성은 영업, 생산 및 전 스텝의 많은 노력의 결과이고, 2011년 FMD 극복을 위한 끝없는 도전의 결과”이라며 “3만톤에 안주하지 않고 더 큰 미래를 설계하는 중부영업본부가 될 수 있도록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