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문신문협회 창립 48주년 기념식 개최
한국전문신문협회 창립 48주년 기념식 개최
  • 백국현 기자
  • 승인 2012.11.2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언론 발전 유공자 포상

한국전문신문협회(회장 김시중)는 11월 19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한국전문신문협회 창립 48주년 및 2012 전문신문의날 기념식을 개최하고, 국민 문화창달과 전문언론 발전에 공헌한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을 거행했다.
김시중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전문신문의 저력을 믿고 130개 회원사와 3천여개의 전문신문이 보유한 콘텐츠의 힘을 보여줄 때”라며 “정부와 국회에서 전문신문육성진흥법 법안이 발의되어 언론계의 균형 있는 발전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정태호 한국연예정보신문 발행인이 문화포장, 전정희 농수축산신문 대표이사가 대통령 표창을 김갑기 한국문화인쇄 대표이사와 유희덕 전기신문 팀장, 탁큰별 타임즈코어 편집장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어 2012년 전문신문상인 동암언론상은 김찬근 화광신문 발행인이 받았으며, 육근봉 원불교신문 편집국장과 박재홍 화장품신문 편집국장은 편집상을, 권종일 한국세정신문 편집국차장은 취재상을, 조소현 한국기독공보 차장과 황은정 한국수산경제신문 과장은 업무상을 수상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김용환 문화체육관광부 차관과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의 중앙선대위 미디어발전본부 허원제 본부장, 민주통합당 문재인 대선후보의 김부겸 선거대책위원장, 무소속 안철수 대선후보 캠프의 홍석빈 정책부대변인 등을 비롯해 관련 단체장과 전문언론인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