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현장 중심의 교육 성료
천하제일사료, 현장 중심의 교육 성료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2.11.29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부터 생산까지 관리현장 견학

천하제일사료(총괄사장 윤하 운)는 최근 전국 대리점 판매과 장 및 일부 대리점 사장 등 50여 명을 대상으로 배합사료의 원료 수입과 생산 전반에 걸친 현장전 문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영업현장에서 고 객과 소통할 때 사료원료에 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배합사료 원 료의 하역과 이송과정을 직접 확 인해보는 현장 중심의 교육이었 다.

참석자들은 인천항에 있는 ㈜ 대한벌크터미날을 방문해 배합 사료의 원료가 수입되는 과정에 대해 듣고 인천항을 견학하며 출 고되는 모습을 직접 보고 견문을 넓혔다.

또한 수입되는 배합사료의 원 부재료를 손으로 만져보는 것은 물론 원재료가 배합사료로 전환 되는 모든 과정을 현장에서 보고 습득하는 시간을 가졌다.

천하제일이 철저한 품질관 리 의 시작으로 인천항에 원료 전문 가를 상주시켜 5만 톤급의 배에 서 원료를 샘플링 하고 이를 분 석해 원료수송·생산에 반영하는 시스템을 보며 부두원료 검수로 부터 관리되는 천하제일만의 품 질관리노하우도 실감했다.

이날 한 참석자는 “모두가 눈 으로 보고 느낄 수 있어 좋았다” 며 “쉽게 해 볼 수 없는 경험을 했다”고 말했다.

천하제일사료 윤하 운 총괄사 장은 “현장교육 대상자를 확대해 더 많은 임직원들이 값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독려하겠다”고 밝 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