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한우요리는?
올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한우요리는?
  • 박현욱 기자
  • 승인 2012.12.0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자조금, 성탄절 겨냥 이벤트 전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연말을 겨냥해 한우소비촉진과 한우 알리기에 나선다.

위원회는 크리스마스와 연말모임에 어울리는 한우요리를 투표 받아 해당 요리에 들어가는 한우부위를 선물하는 ‘한우요리 승부의 신’ 이벤트를 12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1등 20명에게는 한우등심 또는 한우갈비세트, 2등 30명에게는 한우육포세트, 3등 50명에게는 영화예매권 2매, 4등 100명에게는 한우불고기 버거세트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이번 승부의 신에 오른 대표 한우요리는 한우등심스테이크와 한우갈비찜.
위원회에 따르면 한우등심은 육질이 부드럽고 빈혈예방에 도움을 주며 한우갈비는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하고 회복기 환자의 원기회복에 효과적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는 한우114 홈페이지(http://www.hanwoo114.co.kr/)에서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2월 19일 발표된다.
 
한우자조금 서정훈 홍보마케팅 팀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가족모임 등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에는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우리 한우가 제격”이라며 “좋은 날에는 한우!라는 인식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자리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위원회는 지속적인 한우 소비촉진 붐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등 SNS를 활용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상시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