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올해 히트상품 브랜드 선정
'한우자조금' 올해 히트상품 브랜드 선정
  • 박현욱 기자
  • 승인 2012.12.12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브랜드, 세계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강성기)가 이번에는 공공부문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브랜드에 선정됐다.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미디어, 국가브랜드위원회, 지식경제부, 비즈니스앤TV가 후원하는 '2012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에 한우자조금이 선정된 것.

이번 선정은 올해 9월 16일부터 10월 15일까지 상품인지도, 시장점유율, 매출액, 실적자료, 언론보도 등을 토대로 기초조사가 이뤄졌으며 후보상품이 확정된 후 소비자 직접 투표를 거쳤다.

투표는 전국 15세 이상 국내 거주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기간은 10월 16일부터 26일까지 10일간 진행됐다.

디지틀조선일보 측은 이번 히트상품에 선정된 업체나 상품은 국내 언론을 비롯한 해외 언론에까지 보도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선정으로 한우 브랜드가 대내외적으로 상품 인지도를 높이고 세계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우자조금 서정훈 팀장은 "한우가 국민의 오랜 먹거리로 사랑받아 왔다"며 "국민모두가 품질도 맛도 좋은 한우를 먹고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브랜드 선정은 각 부문별 히트상품 55개가 선정됐으며 시상은 12월 13일날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