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달력 받고 녹색식생활 ‘실천’
손연재 달력 받고 녹색식생활 ‘실천’
  • 김지연 기자
  • 승인 2012.12.1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 녹색식생활 새해 달력 무료 배포

농림수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녹색식생활 실천 정보를 담은 ‘2013 녹색식생활 초록입술 캠페인 탁상달력’을 제작해 무료로 배포한다.
달력에는 녹색식생활 홍보모델 손연재가 소개하는 △환경 친화적인 우수 농산물 이용하기 △우리 밥상 즐겨먹기 △하루에 한번 이상 가족과 식사하기 등 매월 실천할 수 있는 12가지의 녹색식생활 실천 지침과 캠페인 정보가 상세히 담겨 있다.
특히, 녹색식생활 초록입술 캠페인의 슬로건인 ‘하루 3끼 나를 위한 초록약속’을 주제로 촬영한 손연재의 다양한 화보를 가정, 회사, 학교 등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녹색식생활 정보와 함께 수록해 달력의 활용도를 높였다.
aT는 10일부터 20일까지 SNS 등을 통해서 달력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녹색식생활 블로그(blog.naver.com/greentable1)와 페이스북(facebook.com/greentable114)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해당 기업이나 단체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함께 달력이 필요한 사연을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달력을 제공한다. aT는 녹색식생활 달력을 월페이퍼로도 제작해 블로그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aT 관계자는 “매일 접하게 되는 달력을 통해 녹색식생활 정보를 전달하고 가정과 학교, 회사 등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탁상달력을 제작했다”며 “손연재 선수가 녹색식생활 실천 정보를 친근하게 알려주는 형식으로 달력을 구성해 시민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농식품부와 aT가 함께 진행하는 녹색식생활 초록입술 캠페인은 ‘하루 3끼 나를 위한 초록약속’을 슬로건으로 환경?건강?배려의 녹색식생활을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전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